Allblog에 내 글 등록하기

IT 와 인터넷/블로그 2010. 2. 7. 23:45


많은 블로그를 방문하다보면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이 있습니다. Posting한 글도 많고 내용도 그 만큼 알차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시겠죠? 그리고, 메타싸이트~! 메타싸이트를 통해서 내가 Posting한 글을 등록하여 제 글을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습니다.

각자가 작성한 글을 한 번 등록해보세요. 직접 작성한 글을 더 많은 이웃과 공유할 수 있을테니까요.

   Allblog에 내 글 등록하기  
 
1. Allblog(바로가기)에 접속해서 화면상단의 올블로그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2. 올블로그 회원가입을 위하여 아래 정보를 꼼꼼히 입력합니다. 되도록이면 자신의 블로그와 동일한 정보로 관리하면 편리합니다.

 

3. 가입이되었으면 마이올블로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블로그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자신이 가입한 블로그명을 선택하고 블로그명을 입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 나오는 지시사항을 잘 읽고 가입하세요.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인증번호가 나타나면 블로그로 이동하여, 인증키를 본문에 입력하고 Posting합니다. 이 때 꼭 공개로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비밀은 안되요~

 

7. 다시 Allblog로 돌아와서 인증확인을 하면, 아래와 같이 블로그가 잘 등록되었다고 보여줍니다.

 

8. 왼쪽 메뉴바에 내글관리로 들어가시면 내 블로그에 Posting한 글들이 보이네요.

 

이제 여러분 블로그에도 이웃들이 방문하실거예요~ 할 일은 좋은 컨텐츠로 멋진 글쓰는 일만 남았네요.

 

     아래 손을 눌러주시면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큰 힘이 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iro4624
,
This Blog is Powered by Tistory and Daum // designed by criuce // reformed by Siro's Story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