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얼굴 유지하려면 아이크림 제대로 알고 쓰자!

건강 과 아름다움/뷰티 2010. 3. 9. 22:00





눈가주름 예방이나 주름을 없애기 위해서 아이크림을 많이 사용을 하지만.....
제대로 알고 사용을 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아이크림을 사용하지만 오히려 더 주름이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 아이크림을 제대로 알고 사용하지 않아서 입니다.

동안얼굴을 갖기위해서 가장 먼저 주름이 없어야 겠죠?
지난 포스트에 눈가주름에 대해서 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포스트 :  동안 얼굴 갖고 싶다면 눈가주름부터??? 눈가주름 관리로 절대 동안 만들기!!!
 


  아이크림을 바르면 주름이 전부 사라진다?

 아이크림을 바른다고 해서 주름이 모두 사라지진 않습니다. 주름이 없는 경우 예방을 할 수 있고 주름이 있다면 개선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주름을 100% 없앨 순 없습니다. 

 

  연령별로 피부 관리 방법이 다르다?

연령별로 주름이 형성되는 요인과 관리법이 다르기 때문에 연령에 맞는 아이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0대 30대 40대 50대 이상 별로 피부의 특성이 다릅니다.
20대는 깊은 주름이 없고, 수분 부족으로 인해서 생기는 작은 주름이기 때문에 수분만 충분히 공급해주면 피부 노화를 충분히 방지 할 수 있습니다.

30~40대는 색소 침착과 탄력이 저하되는 현상이 두드러 지기 때문에 레티놀 성분과 비타민 C와 E가 포함딘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0대 이상 분들은 피부의 탄력이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에, 주름도 깊어지고 자리가 잡혀서 아이크림과 같은 주름 개선 제품을 사용해도 잘 사라지지 않습니다.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이 다량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시면 좀 더 효과적입니다.



  건조함은 피부 최대의 적?

피부가 건조하면 노화가 급격하게 진행이 빨라 집니다. 그래서 겨울철에 가정에서 지나친 난방을 할 경우 습도가 낮아져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 뜨거운 물에 사워를 하거나 잦은 샤워 역시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어 노화를 가속화 킵니다. 물의 온도는 38~40도 정도가 적당합니다.
목욕 후에는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습제를 충분히 발라서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 피부 노화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보습제도 주위 수분을 끌어당기는 습윤제와 기름막을 형성해서 수분 증발을 막는 밀폐제가 있습니다. 건성 피부의 경우 피부가 건조하다면 습윤제와 함께 밀폐제를 사용하시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아이크림 바르는 방법이 가장 중요하다?

아이크림은 소량만 자극없이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힘이 약한 약지를 이용해서 눈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살살 두드리며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남은 크림으로 눈꺼플을 쓸어 정리를 하시면 됩니다.



  낮에 바르는 아이크림 VS 밤에 바르는 아이크림 ?

낮에 사용하는 아이크림과 밤에 사용하는 아이크림은 엄연히 용도가 다릅니다.
주간사용 아이크림은 보호를 위한 성향이 강하고, 야간 사용 아이크림은 실질적인 주름개선을 위한 성향이 강합니다.
아이크림 구매시에는 꼭~! 자신이 사용하는 용도에 맞게 구분을 하셔서 구매를 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아이크림은 다양한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면 좋다? 혹은 위험하다?

아이크림을 다양한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사실 괜찮습니다. 하지만, 여러 제품을 사용한다고 해서 효과가 그만큼 뛰어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여러 제품하는 것과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많이 바르면 주름도 많이 없어지고 빨리 사라진다?

아이크림을 많이 바른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적당한 양을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야 수분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빈다. 한번에 가장 적당한 량은 0.1ml 로 콩알이나 진주알 크기 정도가 적당합니다.



  아이크림은 하루 한 번만 바르면 된다?

아이크림을 자주 바를 필요는 없지만, 주름이 심하거나 쉽게 건조해지신다면 건조해질 때마다 발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주름 개선 크림은 아이크림과 같다?

눈가는 아주 얇은 피부 조직으로 이루어진 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크림용과 얼굴 주름 개선용 크림은 용도가 다르며 성분 역시 다를 수 있습니다. 또, 주름개선용 크림은 눈에 닿을 경우,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꼭 눈가는 아이크림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아이크림은 주름이 생긴 사람만 사용하면 된다?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주름은 생긴 후 보다 생기기 전에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남녀 모두 20대 때부터 아이크림을 사용해서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 가지 제품을 쓰는 것보다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연령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현재 널리 알려진 백옥생 화장품에서 수여리골드 출시 기념으로 백옥생 한방 아이크림을 무료로 증정 하고 있습니다.
조건없이 무료증정이니 받으셔서 한 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여리 프리미엄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 출시 기념 
  백옥생 한방 수여리 골드 아이크림 (30ml) 무료 증정 신청하기  

한방 다이어트 한방 아이크림... 등등..
한방과 관련된 제품이 쏟아져 나오며, 유행을 타는 걸보면, 효과가 좋은 듯합니다.

아이크림은 기능성 제품이라 타 화장품에 비해서 많은 성분이 30~50% 이상 농축되어 있기 때문에, 가격적인 측면에서 비싸기도 합니다. 위 소개해 놓은 상품말고도 조그만 노력하시면 충분히 많은 무료 상품을 손쉽게 구하실 수 있으니, 사용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아이크림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눈가주름 관리는 생긴 후 하는 것이 아니라, 미리 관리하여 예방해야한다는 것 꼭 기억하세요~!
참~ 남성분들도 예외는 아니랍니다. 모두 동안얼굴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20세부터 꾸준히 관리하세요~
꾸준한 관리~ 그게 핵심입니다. ^^


  관련 포스트 :  동안 얼굴 갖고 싶다면 눈가주름부터??? 눈가주름 관리로 절대 동안 만들기!!!
  


추천해주시면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큰 힘 이 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iro4624
,
This Blog is Powered by Tistory and Daum // designed by criuce // reformed by Siro's Story
rss